초원투어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feature-thumb
feature-thumb
feature-thumb
feature-thumb
feature-thumb
feature-thumb
feature-thumb
feature-thumb
feature-thumb
feature-thumb
  • 투어명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 투어가격

    169

  • 최소 출발인원

    4인 기준



투어정보

투어명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투어가격 $169
최소 출발인원 4인
투어 소요시간 12
투어코스 후버댐 -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포함사항 - 식사비
- 차량비
- 사우스림 입장료
불포함사항 - 가이드팁
투어차량 - 벤츠550 승용차
- 벤츠8인승미니벤
- Toyota Siena 8인승벤
- 벤츠15인승벤
- 버스25인승
- 버스35인승
- 버스56인승
** 투어 인원수에 따라 위 차량들 중 적합한 차량을 골라 투어를 진행하게 됩니다.
** 시즌 (하절기/동절기)에 따라 스케쥴 순서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투어 스케쥴

tour-img

호텔픽업

Las Vegas

투어 햐루 전 카카오톡이나 이메일로 정확한 픽업시간을 공지합니다. 픽업 후 호텔정문에서 간단한 미팅 후 한국식당으로 출발합니다.

tour-img

후버댐

Hoover Dam

높이 279 미터, 댐의 길이는 319 미터 그리고 댐의 밑부분의 두께가 무려 200 미터의 후버댐은 1931년 공사를 시작해서 1935년 완공된 세계 최대의 콘크리트 댐입니다. 후버댐은 1929년 미국의 대공황이 왔을때 펼쳤던 뉴딜정책중 가장 큰 프로젝트였으며, 완공 당시 세계 7대 불가사의이기도 했습니다.

tour-img

그랜드캐년 사우스림

Grand Canyon southrim

그랜드캐년은 미국 아리조나주 북서부의 콜로라도고원 (Colorado Plateau)이라고 불리는 평탄한 땅 위에 20억 년에 걸친 역동적인 지각 활동으로 바다밑의 지역이었던 현재의 콜로라도 고원지대가 지층이 융기되면서 올라온 지역입니다. 자연의 위대함과 신비함을 가장 웅대하게 표현하고 있는 그랜드캐년 길이 277마일(446Km) 협곡의 넓이는 가장 좁은 곳은 4마일 가장 넓은 곳은 18마일로(6.4~29km)로 평균 넓이는 10마일(16km) 입니다. 협곡의 깊이는 1마일(1600m)이 넘는 지구에서 제일 큰 협곡입니다. 한국으로 비교하면 서울과 부산의 고속도로 길이보다 긴 거리가 협곡으로 이루어진 대자연의 장관이 펼쳐져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매년 50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세계 제일의 관광 명소입니다.

tour-img

매더포인트

Mather Point

사우스림 뷰 포인트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어 가장 인기있는 곳으로, 그랜드캐년을 가장 그랜드캐년답게 볼 수 있는 곳으로 가장 장엄하다는 뷰 포인트 입니다.

tour-img

야바파이 포인트

Yavapai Point

야바파이 포인트는 그랜드캐년의 지질에 관련된 많은 자료가 있는 ‘Geology Museum’이 있는 곳으로 그랜드캐년 협곡을 180도로 볼 수 있는 전망대가 인상적인 곳 입니다.

tour-img

그랜드뷰 포인트

Grandview Point

1901년 기차가 들어 오기전 까지는 관광객이 가장 많이 오는 센터 역할을 했던 지점이였던 만큼 전망이 좋은 지점입니다. 1540년 스페인 사람이 처음으로 그랜드캐년을 발견하고 “그란데”라고 외쳤던 곳으로 그랜드캐년의 어원이기도 한 뷰 포인트 입니다.

tour-img

라스베가스 도착

Las Vegas

라스베가스에 도착하여 묵고계신 호텔 또는 공항으로 모셔드립니다.




투어설명

그랜드캐년 국립공원 중 사우스림 (South Rim)은 교통이 가장 편리하고 웅장한 경치를 볼 수 있어 전체 관광객의 90%가 찾는 곳입니다. 한인전용 차량을 타고, 한인 가이드와 함께 그랜드캐년 사우스림을 투어하는 상품입니다.

그랜드캐년까지 이동 중 후버댐 아리조나 주 방면에서 약 15분간 포토타임을 가져보세요. 후버댐은 높이 279 미터, 댐의 길이는 319 미터 그리고 댐의 밑부분의 두께가 무려 200 미터의 후버댐은 1931년 공사를 시작해서 1935년 완공된 세계 최대의 콘크리트 댐입니다. 후버댐은 1929년 미국의 대공황이 왔을때 펼쳤던 뉴딜정책중 가장 큰 프로젝트였으며, 완공 당시 세계 7대 불가사의이기도 했습니다.

약 5시간에 걸쳐 버스로 이동을 하면 얼마후 거대하고 웅장한 자연의 숨막히는 광경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그랜드캐년은 미국 아리조나주 북서부의 콜로라도고원 (Colorado Plateau)이라고 불리는 평탄한 땅 위에 20억 년에 걸친 역동적인 지각 활동으로 바다밑의 지역이었던 현재의 콜로라도 고원지대가 지층이 융기되면서 올라온 지역입니다. 자연의 위대함과 신비함을 가장 웅대하게 표현하고 있는 그랜드캐년 길이 277마일(446Km) 협곡의 넓이는 가장 좁은 곳은 4마일 가장 넓은 곳은 18마일로(6.4~29km)로 평균 넓이는 10마일(16km) 입니다. 협곡의 깊이는 1마일(1600m)이 넘는 지구에서 제일 큰 협곡입니다. 한국으로 비교하면 서울과 부산의 고속도로 길이보다 긴 거리가 협곡으로 이루어진 대자연의 장관이 펼쳐져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매년 50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세계 제일의 관광 명소입니다. 캐년의 가장 깊은 지역인 Mather Point (매더포인트)와 Yavapai Point까지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거대한 자연 경관은 눈을 의심케 합니다. 그 어떤 카메라로도 담을 수 없다는 그랜드캐년의 광경을 직접 눈으로 감상하고 가슴 깊이 담아 오시기 바랍니다


투어 갤러리

feature-thumb